top of page
7_1.png

[김포점]숨어있는 S라인이 살아난다. 냉동지방분해술 뉴젤틱, 클라투, 미쿨 시술!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올수록 늘어진 아랫배와 근육하나 없는 팔뚝은 눈엣가시다. 더구나 몸 전체에 고루 살이 붙는다면 그나마 위안이 된다지만 얄미운 지방은 눈에 잘 띄는 곳에만 척척 붙는다.


특히나 팔뚝살, 뱃살, 허벅지, 종아리 등 특정부위의 체형관리는 일시적인 금식이나 운동만으로는 원하는 만큼의 효과를 보기 어렵다. 하여 많은 여성들이 여름시즌을 앞두고 숨어있는 라인을 찾기 위해 다이어트 시술에 주목하고 있다.


바디관리를 위한 최첨단의 장비와 전문 기술력을 갖추고 있는 김포미소가인피부과에는 단순한 사이즈 감소가 아닌 숨어있는 라인을 잡아주며 단시간에 효과를 낼 수 있는 냉동지방분해시술이 각광받고 있다.


그 중 뉴젤틱, 클라투와 미쿨은 과도하게 분포된 지방세포를 특수냉각장치를 이용하여 일정시간동안 노출시켜 지방세포의 자멸사를 유발시키는 비수술적 비만치료법으로 다양한 시술케이스에서 시술효과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으며 식약청에서 비수술적 피하지방층 감소 치료로 인정받고 있다.


시술 후 약 1주 후부터 지방 세포 사멸이 진행되기 시작하며, 시술 3개월까지 지방층의 감소가 일어난다. 무엇보다 셀룰라이트가 집중적으로 쌓이는 특정부위 팔뚝, 허벅지, 뱃살 등의 부위별 치료가 가능하며 환자가 원하는 부위에 효율적인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셀룰라이트의 효과적인 치료를 위한 복합요법을 시행하고 있다.


김포미소가인피부과 조도연 원장은 “무엇보다 피부표면을 절개하지 않기 때문에 마취 없이 시술이 가능하고 최대 60분간의 짧은 시술시간으로 일상생활에 바로 복귀할 수 있어 간편하고 안전한 시술이다.”고 말한다.


또한 “이같은 냉동지방분해술은 운동이나 식이요법으로 일시적으로 지방세포크기를 줄이는 것이 아니라 비침습적 지방층 감소를 통해 지방세포의 수를 줄이는 시술로 요요현상이 거의 없다.”고 덧붙였다.

조회수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